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다이어트 레시피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다신등급

레드틴

  • 2016.06.13 09:30
  • 1,928
  • 31

아니 밤에 가족들이 치킨 시켜먹는 거임 ㅠㅠ
넘나 서러운 것 ㅠㅠ

그래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치킨 레시피 찾아봄
벋 재료고 뭐고 없는게 너무 많은 거임.. 서럽게.. ㅠㅠ


*준비물
닭가슴살
오트브란 (아무거나 압착곡류)
풀때기

그래서 걍 내 식대로 만듬 ㅇㅇ
재료가 머가 중요함 중요한건 치킨이지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1.
닭을 텐더처럼 길게 썰... ㅌ...텐ㄷ..
엥 이거 완전 웨지감자 아니냐?..

전 훈제라서 걍 썰기만 했는데..
생닭이면 삶거나 구우셔야 함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2.
마늘썰고 오일 넣고 버무림
허브 넣음. 카레가루도 ㅇㅋ.

는 개뿔이 향신료 그런거 음슴 ㅠㅠ
소금후추로 갑니다
최소의 재료로 최대의 치킨을 연성합시다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3.
사진을 까먹었는데
오트밀을 구워줌
구수한 냄새가 날 때까지 기름없는 팬에 볶음

벋 우리집 오트브란밖에 음슴...ㅠㅠ
그래도 맛은 똑같습니다.
압착곡류는 전부 될 거 같으니 아마 위트빅스도 되지 않을까 싶음...ㅋㅋㅋ
애초에 치킨을 먹으려면 뭔들 못하겠음? 껄껄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4.
오트밀로 옷을 입힌 닭을 구움
서럽게도 오븐 그런거 음스니까
팬에 슬쩍 구움

어차피 다 익어있는 거라 겉만 노릇해지면
눈물닦고 끄내서 먹으면 됩니다

생각보다 더 꼬소하고 맛있음.. 후라이드치킨의 기름맛을 느끼긴 힘들지만 그래도 마음을 치유해줍니다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5.
풀때기를 낭낭히 뜯어놓고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6.
그 위에 차곡차곡 올려주면 치킨 텐더 샐러드
두번이나 해먹어서 완성샷이 두개네여

소스가 필요하면
요거트+양파다진것 섞어서 넣어주셈
거기에 사과1/4쪽 정도 다져넣으면 맛남

서러워서 만든 치킨텐더(밀가루x 오븐x)

검색하면 뜨는 오븐 레시피 읽고 재창조해봤음
전 음스니까 팬으로 했을 뿐 (서럽
오븐있는 님들은 검색해보시길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  • 다신D
    다롱드래곤 2018.07.17 08:29

    정말 굳 아이디어네요!!오늘 이거 꼭 해먹어야겠어요~~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lemon001 2017.01.29 21:03

    이거 바삭바삭 한가요?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ㅎㅏㅇㅏ 2016.10.25 07:57

    .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챙워니 2016.10.07 23:48

    와대박ㄱㅋㅋㅋㅋㅋㄱ 오트밀은없구 위트빅스로 도전해봐야겠어요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rice.k__dieter 2016.06.24 23:56

    올대박ㅋㅋㅋ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Woong_2 2016.06.21 20:39

    완전 맛있어보여요!!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다시원래대로가자 2016.06.20 21:07

    마싯겠당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yeniiiiii 2016.06.20 18:39

    오 .. 진짜 새로운데요?? 맛있어 보이는데 칼로리도 낮다니.. 짱이에요!!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모씨 2016.06.18 14:10

    와...이거 정말 인생 레시피..이거 정말 맛있던데 ㅠㅠㅠㅠ 감사합ㄴ다!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다미다요 2016.06.18 13:18

    오트밀 썩히고있는데 해봐야겠어요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이전글

06월 13일 (음식 1318kcal, 운동 351kcal)

2016.06.13 조회수 : 24
다음글

뱃살 어떻게 해야 빨리 빠져요?

2016.06.13 조회수 : 87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