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30일 밀가루 끊기

30일 밀가루 끊기 20일차 성공!

다신등급

샬랄라인어공주

  • 2016.05.31 13:45
  • 62
  • 5

30일 밀가루 끊기 20일차 성공!

30일 밀가루 끊기 20일차 성공!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  • 다신D
    샬랄라인어공주 2016.05.31 14:29

    커뮤니티 들어가시면 게시판 꿀팁 체험단...이런거 있는 윗 메뉴 맨 오르쪽이 [도전] 이에요. 거기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도전할 수 있는 리스트가 니옵니다.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나나25 2016.05.31 14:26

    우왕답변감사합니다!ㅎㅎㅎ 짱친절.... 다욧성공해요ㅠㅠㅠ! 도전이라는 메뉴를못찾겠어용 @_@ 눈이이상한듯..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샬랄라인어공주 2016.05.31 13:52

    도전 들어가셔서 쭉 내리면 밀가루 끊기 밑에 있어요. 탕수육은 껍질 다 멋기고 먹고 ㅋㅋ 미주라는 통밀이라서 먹었어요. 저는 통밀제품은 먹고 하얀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을 피하고있어요!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나나25 2016.05.31 13:50

    잘몰라서그런데.... 저두 밀가루끊기해보고싶어서ㅜㅜ탕수육 미주라는 밀가루안들어가나용!?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  • 다신D
    나나25 2016.05.31 13:49

    30일 밀가루끊기이런거못찾겟는데ㅜㅜ어디잇나요오?

    답글
    |
    입력
이전글

05월 31일

2016.05.31 조회수 : 55
다음글

5/31 오월의 마지막 점심!

2016.05.31 조회수 : 150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